놀이터

아람이 뉘우스

아임인 ♥15 포인트 혜택까지 생겨서 더 좋아졌어요^^ 작성일 2018-03-21 17:32:30 / 조회수 671

■ 회원님께서 참여하신 스테이지는 무엇인가요?

남자 피부미남에 도전하다 외 1개 스테이지 진행중이에요.


■ 아임인을 이용하신 후기를 들려주세요.

자주가는 재테크 카페에서 검색하다가 아임인 알게되었어요.
평소에 재테크에 관심이 많지만 제가 쫄보라서 은행에서 적금만 하고 살았고 그나마 CMA 하는게 전부였어요.

여유돈으로 10만원씩 1년 적금넣고 있는데 얼마전에 적금이 만기되어서 찾으러갔더니 세금을 제외하고 받은게 1,209,999원.. 이자가 겨우 9,999원이였어요 1만원도 안되다니… 충격

그동안 다른 p2p들은 도전하기가 겁나서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마침 아임인에서 2월에 신규가입이벤트가 있기에 가입하고 둘러보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타 p2p업체들과 시스템자체가 달라서 검색하며 조금 공부를 했습니다.
친구들과 하던 계모임을 온라인으로 모르는 사람들과 한다는 것에 대한 걱정이 있었는데 연체율과 부실률을 0%로 유지하고 있다는 것에 일단 믿음이 갔습니다.

제일 걱정되는 부분은 앞 순번분이 목돈을 받고 나서 혹시나 그 뒤에 안내면 어떡하지? 였는데
상담할 때 너무 잘 설명해주셨고, 원리금 수취권 발행과 장기 연체가 됐을 시 제휴여신회사에서 채권 추심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손실률도 최소화 시키는 등 안전장치가 마련되어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스테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 회원님이 생각하시는 아임인의 좋은점은 무엇인가요?

첫 째, 만기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기간을 제가 정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아요.
그리고 만기 전에 받으면 대출개념이 되는건데도 스테이지 시작되면서 포인트를 받으니까 대출이자가 없고 오히려 수익이 발생했어요.
이자인듯 이자아닌…. 이자같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게 최고에요.
순번따라서 포인트 비율이 다른데 저 같은 경우에는 이번에 스테이지 두개 참여하고 16000포인트나 받았어요^^
상품권이나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도 있어서 이자인 셈이죠!

출석체크랑 배너 클릭 포인트는 덤으로 위클리딜을 득템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포인트몰 같은 재미요소들이 있어서 아임인 회원으로서 더 즐겁게 이용할 수 있어요.


(한○영님, 춘천시 후평동, 38세 자영업)

제 포인트 적립 인증샷올려요!!


댓글쓰기
등록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