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아임인 공지사항입니다.

서비스운영 추석연휴 입금/지급 관련 공지 작성일 2018-09-21 12:14:41아임인

아임인 회원님들의 즐거운 명절 연휴 되시길 기원합니다.

연휴기간 입금,지급 관련 주요사항 공지드리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입금

     - 연휴기간 입금일은 27일로 자동 변경 되었습니다.

     - 연휴 기간 입금하신 금액은 27일 부터 순차적으로 입금 처리 및 전산반영 됩니다.

     -  입금스케줄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지급

     - 지급스케줄은 입금스케줄과 동일하게 연휴기간이 반영되어 조정됩니다.

3) 상담/문의

     - 고객센터 유선 문의 휴무 (9월 22일~9월 26일)

     - 카카오톡 상담 및 문의 가능 / 실시간 답변은 다소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게시판 문의 가능

추석연휴 안전운전 및 즐거운 귀성길 되시길 다시 한번 기원합니다.